연예가화제

정준호, 송도 골프장에 100억짜리 단독주택 지어 “대치동 살지만…”

  • 0

정준호./유튜브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배우 정준호가 거주하는 인천 송도의 유명 골프장 내 최고급 주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브 채널 ‘뚜벅이 부동산’은 지난 16일 인천 송도의 잭니클라우스 골프장 안에 구성된 최고급 단독주택단지 아너스117의 정준호가 사는 단독 주택을 소개했다.

이 영상은 19일 현재 10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

정준호의 집은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로 지어졌다. 그는 “결혼을 늦게 해서 첫째가 초등학교 5학년, 둘째 딸이 6살”이라며 “내년 말부터는 인천에 있는 국제 학교에 다녀야 하기 때문에 여기에 집을 지었다”고 설명했다.

정준호./유튜브

이어 “본가는 서울 대치동에 있다”면서 “송도가 국제신도시이니까 교육시설을 비롯해 먹을거리, 볼거리 등 모든 것이 집약돼 있다”고 자랑했다.

직접 설계에 참여했다는 정준호는 “밖을 보면 골프 치는 거 구경하고 아름다운 자연 구경할 수 있다”면서 “얼마전에 국제 규모의 골프대회를 집에서 보기도 했다”고 전했다.

한국경제신문에 따르면, 송도 아너스117은 모두 178개 필지로 고급 단독주택단지다. 아너스117 내 단독주택 중 가장 비싼 매물의 경우 100억원 이상을 호가할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한편 정준호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하정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