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소식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방송인 정가은이 근황을 공개했다.
정가은은 지난 4일 자신의 개인 SNS에 "이번 2차 공구(공동구매)도 정말 많이들 사랑해주시네요... 샤워크림은... 크림 아니고 샤워워시 인거아시죠? 바디크림과 함께 써주시면... 보로탈코 향이 마치 내 살 냄새인거처럼... 향과 보습의 시너지를 가지실수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 한 편을 업로드 했다.
그러면서 정가은은 "물론 공구 아닐 때 제 값 치르고 사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하지만!!! 공구 때만 드리는 혜택이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지금 겟하세요"라고 덧붙였다.
해당 게시물에서 정가은은 자신이 판매하는 제품을 이용해 직접 샤워를 하고 있는데, 특히 메이크업이 다 지워진 상태임에도 청순한 미모와 딸을 출산했음에도 군살 하나 없이 날씬한 몸매 등 리즈시절 자태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여배우님", "상큼하시네요 여전히", "12월 한 달 마무리 잘 하시고요. 내년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가은은 지난 2016년 동갑내기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2년 만인 2018년 이혼, 홀로 딸을 키우고 있다. 현재는 개그우먼 조혜련, 김지선, 김효진 등과 가족의 소중함을 담은 휴먼 스토리 대학로 연극 '사랑해 엄마'에 출연 중이다.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