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브랜뉴랩의 병원 관리용 솔루션 브랜드 누보엔(NUVOEN)이 앰플 3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브랜뉴클리닉 윤성은 원장이 10년간 축적된 임상 노하우를 통하여 연구 및 개발한 병원 관리용 앰플 라인으로 얼굴 라인 정리, 피부 재생과 장벽 개선, 그리고 볼륨 커스터마이징에 도움을 주는 앰플 3종이다.
누보엔 부스트 앰플은 연어 DNA와 성장인자 MGF의 결합체로 볼륨, 윤기를 주며 안티에이징 및 손상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누보엔 리포 앰플은 얼굴 윤곽 관리와 탄력 있고 입체적인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끝으로 누보엔 PLLA 앰플은 생체적합한 생분해물질 PLLA(Poly L-Lactic Acid)을 미세구 형태로 피부에 흡수하게 만들어 자가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주름을 개선하고 자연스러운 볼륨감에 도움을 준다.
누보엔 관계자는 “누보엔은 피부에 대한 깊은 이해와 지속적 연구를 통해 개발해 온 제품으로 국제표준화기구 ISO 인증과 KGMP 인증을 획득한 전문 연구진으로 구성된 제조사에서 안정성과 유효성을 기반으로 제조한 제품”이라며 “KTR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유해 물질 미검출로 안전하게 품질 테스트 통과하였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뉴랩은 오는 22일 서울 청담동 브랜뉴클리닉에서 ‘누보엔 론칭 심포지엄’을 개최할 예정이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