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체인리액션' 3화가 또다시 뜨거운 반응을 이끌냈다.
쿠팡플레이 리얼 데이팅 예능 '체인리액션'은 지상낙원 사이판으로 떠난 10명의 남녀가 체인으로 묶여 밤과 낮을 함께 보내는 짜릿한 리얼 데이팅 예능. 파격적인 설정과 시원한 사이판 바다 배경, 그리고 핫한 체이너들의 갓생 스펙으로, 쿠팡플레이 공개 전부터 신선하고 화끈한 데이팅 예능 탄생을 예감케했다.
지난주 공개된 3화에서는 첫 데이트 이후 급속도로 가까워진 체이너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새로운 체이너 2인의 등장으로 이들간의 감정선이 더욱 미묘해지며 관계에 변화가 생겨 보는 이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한다.
특히 새로운 남성 체이너에게 모든 여성 체이너들이 호감을 표시하며 그와의 데이트를 위해 물 속에 뛰어드는가 하면, 경쟁자의 등장에 기존 남성 체이너들이 긴장감 속 작전 회의(?)를 펼치는 귀여운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한층 친밀해진 체이너들이 서로 적극적으로 마음을 터놓기 시작해, 이로 인한 감정과 관계가 어떻게 변해갈 지 귀추가 주목된다.
네티즌은 “역시 몸이 먼저 가까워지니, 전개 대박 초스피드! 다음주 금요일 언제옴?”, “벌써 너무 설렌다… 일상도 사랑도 열심히 사는 체이너들 덕에 대리만족 제대로 함!”, “새로운 인물들도 비주얼 최고… 체이너들 다 너무 매력있음”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체인리액션' 밸런스게임 영상에서는 발칙한 질문에 대해 두 가지 극단의 답안지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체이너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재미를 준다. 이상형에 대한 기준을 묻는 가벼운 질문부터, “환승이별 vs 잠수이별” 등 연애관에 대한 질문, 그리고 스킨십에 관한 대담한 질문까지, 체이너들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체인리액션' 마지막 선택을 후회한다 vs 후회하지 않는다”라는 마지막 질문에 대해 10인의 체이너들이 한 목소리로 같은 답을 선택해 앞으로의 전개에 대해 궁금증을 높였다.
10명의 체이너들이 펼칠 앞으로의 전개에 더욱 기대감을 심어주는 ‘밸런스게임’ 영상을 공개한 쿠팡플레이 리얼 데이팅 예능 '체인리액션'은 오는 24일(금) 저녁 8시, 4화를 공개 예정이다.
[사진 = 쿠팡플레이]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