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컴백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가수 양다일이 오는 22일 발매될 정규 2집 'our joys and sadnesses'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5일 오후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양다일의 두 번째 정규앨범 'our joys and sadnesses'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는데,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My Love', '이해', 'Darling', '요즘' 등 이미 선 발매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들과 신곡 8곡까지 총 12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타이틀곡 '아파'는 양다일과 수많은 히트곡들을 함께 만들어온 오랜 음악적 파트너 정키가 다시 한번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리며 기대감을 높였다.
양다일의 새 앨범 'our joys and sadnesses'는 양다일이 지난 2017년에 발표한 정규 1집 'inside' 이후 무려 4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으로, 한층 성숙해진 양다일만의 감성이 가득 담겼다고 전해지며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음원 강자 양다일이 과연 이번에도 다시 한번 음원 차트에 지각 변동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양다일의 정규 2집 'our joys and sadnesses'는 오는 22일 발매될 예정이며, 오는 18일 오후부터는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사진 = 브랜뉴뮤직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