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에보니아가 오는 12월 25일까지 에보니아 본사쇼핑몰에서 이층침대, 벙커침대를 초특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제품인 에보니아 뉴토리노철제침대는 작은 공간으로 베드룸, 스터디룸, 드레스룸으로 활용할 수 있어 좁은 공간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집안의 구조에 따라 사다리와 책상, 책장의 좌우 설치 변경이 가능하며, 50mm의 두꺼운 프레임을 적용 흔들림 없이 견고 한 침대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으로 구성됐으며, 견고한 철제 프레임과,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원목 발판을 구성했으며, 안전가드 높이가 400mm로 수면 중 발생될 수 있는 낙상사고를 방지할 수 있도록 했다.
에보니아 토마스 계단형 이층침대는 1층은 성인두명이 누워도 넉넉한 1200mm 사이즈 이층은 표준 싱글 사이즈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프레임 두께가 120x 40mm로 이층침대의 하중, 강도, 구조, 안전 등 생각하여 안전인증을 모두 통과한 제품이다. 에보니아 쇼핑몰에서 풀세트구성(독립매트+안전가드+하부서랍+책꽂이+고급깔판)을 단독구성으로 판매 중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기간에 행사제품을 구매하면 센서멀티LED바를 증정한다. 사은품은 재고상황에 따라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다.
한편, 에보니아는 이층침대, 벙커침대, 주니어가구, 키즈가구, 혼수가구 등 신제품 상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