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내게 후광 발사한 그녀, 유부녀였다"(신랑수업)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가수 김재중이 자신에게 후광을 발사한 그녀를 공개했다.

7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나르샤, 고은아는 김재중의 시골 집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재중은 "결혼 상대를 보면 종이 울린다든가 후광이 비친다든가 있잖아?"라는 고은아의 물음에 "있어! 그런 사람들 있어. 난 본 사람 있어"라고 답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고은아는 "근데 왜 그 사람이랑 연애 안 했어? 연애 했어?"라고 물었고, 김재중은 "이미 결혼한 사람이었어"라고 답해 놀라움을 더했다.

그러자 나르샤는 "이미 결혼한 사람하고 연애를 했다고?", 고은아는 "이게 무슨 소리야? 왜 '사랑과 전쟁'을 찍어!"라고 펄쩍 뛰었고, 김재중은 "연애를 한 게 아니고 그 사람한테 후광이 보였어"라고 해명했다.

이에 고은아는 "연예인이야?"라고 물었고, 김재중은 "지인의 초청을 받아 간 자리에 입구부터 번쩍번쩍 광채가 느껴졌다"며 원빈의 아내인 이나영을 언급했다.

한편,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자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사진 =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