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손흥민 닮은 男과 소개팅…"센스있고 몸도 상당히 좋아" [조선의 사랑꾼]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이 ‘손흥민 닮은꼴’과 소개팅을 한다.

27일 밤 10시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MC 오나미의 ‘소울메이트’이자 최고의 절친인 김민경의 설레는 소개팅 현장이 공개된다.

남편 박민과 최근 혼인신고를 했다는 오나미는 VCR 시청에 앞서 “혼인신고 현장에 민경 언니를 증인으로 불렀다”며 “같이 증인으로 오는 남편의 후배를 소개시켜 주려고 하는데, 이 분은 민경 언니와 소개팅이라는 걸 알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설명했다. 김민경 혼자만 모르는 ‘증인팅(?)’을 앞두고 오나미는 “괜찮은 남자를 찾으려고 남편 휴대폰을 다 뒤졌다”고 밝히면서도 “떨려서 미치겠다”며 어쩔 줄을 몰랐다.

MC들의 기대감이 커지는 가운데 “(김민경에 대해) 좋은 얘기를 많이 들었습니다. 저도 연애하고 싶거든요”라는 소개팅남의 코멘트가 나와 환호를 자아냈다. 그의 옆모습이 화면에 살짝 잡히자 임라라는 “너무 훈훈하다”며 감탄했고, 박수홍 역시 “오늘 나오실 분? 너무 잘생겼는데?”라며 깜짝 놀랐다. 현장으로 향하는 길에 오나미의 남편 박민은 소개팅남에 대해 “센스 있고, 예의 바르고, 몸도 상당히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마침내 김민경 앞에 소개팅남이 나타나자, 사랑채 스튜디오는 환호에 휩싸였다. 최성국은 “손흥민 느낌이 있다”며 예리하게 닮은꼴을 포착했고, 오나미는 “맞아요. 제가 계속 닮았다고 그래요”라고 맞장구를 쳤다.

한편, ‘손흥민 닮은 소개팅남’ 앞에 선 ‘민경장군’ 김민경은 한껏 수줍어하며 설레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 모두를 미소짓게 했다.

[소개팅 하는 김민경/사진 =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제공]

박서연 기자 lichts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