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혜 "요즘 확신의 SM상, 윈터상이란 말 많이 들어" [아는형님]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방송인 이지혜가 최근 에스파 윈터 메이크업에 도전하게 된 사연을 밝힌다.

4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연예계 흥부자 이지혜, 정주리, 김승혜, 정동원이 출연한다. 이들은 시종일관 지치지 않는 텐션과 역대급 예능감으로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이지혜는 “요즘 확신의 SM상, 윈터상이란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라며 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에스파 윈터 메이크업에 도전하게 된 사연을 밝힌다. 특히 윈터 메이크업을 한 이지혜의 사진이 공개되자 “윈터와 정말 닮았다”, “누가 윈터인지 구분이 안 간다”라는 반응이 현장에서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이어 이지혜는 샵의 ‘Sweety’를 라이브로 열창하며 명품보컬의 건재함을 과시한다.

최근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활약 중인 김승혜는 촬영 중 에피소드를 밝혀 모두의 관심을 모은다. 특히 이영표 감독님이 우리에게 “축구선수가 왜 화장을 하냐!”라고 말한다며 모두가 축구에 진심인 팀의 분위기를 전해 현장을 폭소케 한다. 한편 다둥이맘 정주리는 “아이들이 주는 행복이 말도 안 된다”라며 4형제를 키우며 감동 받은 순간을 밝혀 훈훈함을 자아낸다. 4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사진 = JTBC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