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후이 '보이즈 플래닛' 등장…"인지도도 있는데 왜?" 연습생들 당황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펜타곤 후이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재데뷔를 꿈꾼다.

2일 오후 케이블채널 엠넷 새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이 첫 방송됐다. '보이즈 플래닛'은 걸그룹 케플러가 탄생한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의 보이그룹 버전으로 총 98명의 연습생들이 참가했다.

연습생들은 한국 연습생 'K그룹'과 글로벌 연습생 'G그룹'으로 나뉜다. 시청자들은 '스타 크리에이터'가 되어 100% 투표로 데뷔조를 결정하게 된다.

이날 연습생들은 차례로 등장해 인사를 나눴다. 훤칠한 키와 훈훈한 비주얼에 서로 감탄을 이어가던 연습생들은 가장 마지막에 등장한 이를 보고 깜짝 놀랐다.

마지막 연습생의 정체는 본명 이회택으로 참가한 펜타곤 후이였다. 이회택은 2016년 펜타곤 리더로 데뷔, '빛나리' '에너제틱' 등 히트곡을 작곡하며 프로듀싱 역량도 뽐낸 아티스트다.

연습생들은 "처음 봤을 때 마스터인 줄 알았다", '왜지?", "아이돌로 인지도도 있으신 분이 왜 나온지 잘 모르겠다"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

이회택은 "큐브 소속 이회택이다. 잘 부탁드린다"는 짧은 인사를 전했다.

[사진 = 엠넷 '보이즈 플래닛' 방송 캡처]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