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부석순, 컴백 타이틀곡은 '파이팅 해야지'…이영지 피처링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세븐틴 스페셜 유닛 부석순이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로 돌아온다.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은 1일 0시 첫 번째 싱글 앨범 '세컨드 윈드(SECOND WIND)'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세컨드 윈드'는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를 포함해 '런치(LUNCH)', '7시에 들어줘 (Feat. Peder Elias)' 총 3곡으로 구성된다.

타이틀곡 '파이팅 해야지 (Feat. 이영지)'는 뮤직 프로듀서인 우지, 범주 외에 세븐틴 멤버 에스쿱스가 작곡에 이름을 올렸고, 부석순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더한다. 흥겨운 펑크 리듬 위에 시원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곡이다. 부석순은 현대인의 생활 속 느끼는 갈증처럼 누구라도 겪을 수 있는 상황들과 그에 대한 생각들을 솔직하고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냈다.

MZ세대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래퍼 이영지가 타이틀곡에, '러빙 유 걸(Loving You Girl) (Feat. Hkeem)', '본파이어(Bonfire)' 등으로 떠오른 팝스타 페더 엘리아스(Peder Elias)가 수록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지친 일상에 새로운 숨을 불어넣는 '세컨드 윈드'처럼, 부석순은 언제나 우리 곁에서 끊임없이 웃음과 활력을 주는 '나를 위한 응원단'으로 변신해 두 번째(Second) 앨범 '세컨드 윈드'를 통해 가요계에도 새로운 숨(Wind)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한편 부석순은 오는 2일 0시 '세컨드 윈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한다. 첫 싱글 앨범 '세컨드 윈드'는 2월 6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사진 =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