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기 영자, 영철 향한 확신→불신 “나 신경 쓰지 말고 하고 싶은 대로 해” (‘나는 솔로’)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10기 영자가 옥순, 현숙과 대화를 해보고 싶다는 영철에게 실망한 모습을 보였다.

5일 밤 방송된 케이블채널 ENA PLAY·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이하 ‘나는 솔로’)에서는 영자가 옥순에게 들은 얘기를 가지고 영철과 대화를 나눴다.

앞서 영철은 정숙과의 랜덤 데이트에서 옥순, 현숙과도 대화를 나눠 보고 싶다고 털어놨다. 이에 정숙에게 이 얘기를 들은 옥순이 영자에게 말을 전했다.

영자는 자신의 앞에서 한 얘기와는 다른 영철의 말을 직접 확인하기 위해 나섰다. 영철은 영자에게 다른 사람과도 알아가고 싶고, 또 영자에 대한 자신의 마음도 알리고 싶다고 털어놨다.

이에 대해 영자는 “그걸 굳이 왜 알고 알려야 되냐. 그냥 알리면 되는걸”이라며 이해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영철에게 실망한 영자는 “나를 그냥 신경 쓰지 마시고 알아가고 싶으면 그냥 알아가시고 그냥 본인이 하고 싶은 대로 하면 된다”라며, “나를 신경 쓰지 말고 하면 될 거 같다”고 잘라 말했다.

또한 영철이 영자와 일찍부터 커플처럼 되는 바람에 다른 사람들과 친해질 기회가 없었다고 말한 것에 대해서도 “나 때문에 누구랑 못 친해졌다, 나 때문에 소외감이 든다 이런 거는 나도 마찬가지다”라며, “내가 이래라저래라 할 것도 아니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이 대화를 끝낸 후 영철은 홀로 생각에 잠겨 “내가 많이 서툰가 보다. 내가 얘기를 잘못했나 보다”라며 후회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영철은 광수를 통해 바로 옥순을 밖으로 불러내 영자에게 충격을 안겼다.

[사진 = ENA PLAY·SBS PLUS ‘나는 SOLO <나는 솔로>’ 방송 캡처]

임유리 기자 imyo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