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폭행한 부친, "인사 안해서 정강이 찼다" 인터뷰 [MD이슈]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방송인 박수홍(52)을 향해 폭행, 폭언을 자행한 부친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박수홍의 아버지인 박 씨는 5일 SBS가 보도한 인터뷰에서 "1년 반 만에 봤으면 인사라도 해야 할 거 아니냐. 자식인데 인사를 안 하는 거다. 그래서 정강이를 집어 찼다"고 말했다.

앞서 4일 박수홍은 횡령 혐의로 구속된 친형 박 모 씨(54)와의 대질 조사를 위해 서울 서부지방검찰청을 찾았다가 부친인 박 모 씨로부터 폭행을 당했다. 박 씨는 박수홍을 보자마자 정강이를 걷어차고 흉기로 위협하겠다는 등의 폭언을 쏟았다.

이 모습에 충격을 받은 박수홍은 절규하다 실신했고, 긴급 출동한 앰뷸런스 차량을 타고 병원으로 이송됐다. 미뤄졌던 대질 조사는 같은 날 오후 전화를 통해 비대면으로 이뤄졌다.

대질 조사에서 박수홍의 아버지인 박 씨는 횡령 범죄를 자신이 저질렀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를 두고 법조계에서는 직계 가족인 부친이 횡령한 경우 처벌받지 않는 친족상도례를 악용하려는 시도로 보고 있다.

박수홍과 친형 박 씨는 금전적인 문제로 법적 공방을 벌이고 있다. 박수홍은 지난해 4월 친형 부부가 매니지먼트 법인을 설립해 수익을 일정 비율로 분배하기로 해놓고 이를 지키지 않았다며 고소장을 낸 바 있다. 친형 박 씨는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횡령 혐의로 지난달 구속됐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