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운 SON의 감아차기..토트넘, 프랑크푸르트와 0-0 (전반 종료)

[마이데일리 = 최병진 기자] 손흥민(30, 토트넘)이 아쉽게 득점 찬스를 놓쳤다.

토트넘 홋스퍼는 5일 오전 4시(한국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의 도이치방크파크에서 프랑크푸르트와 2022-23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D조 조별리그 3차전을 치르고 있다. 전반전은 0-0으로 마무리됐다.

토트넘은 3-4-3 포메이션으로 나선다. 해리 케인, 손흥민, 히샬리송, 이반 페리시치, 로드리고 벤타쿠르,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에메송 로얄, 클레망 랑글레, 에릭 다이어, 크리스티안 로메로, 위고 요리스가 출전했다.

프랑크푸르트도 3-4-3 포메이션을 가동했다. 렌달 콜로 무아니, 예스페르 린스트룀, 다이치 카마다, 안스가르 크나우프, 드지브릴 소우, 세바스티안 로데, 크리스티얀 야키치, 에반 은디카, 마코토 하세베, 투타, 케빈 트랍이 선발로 나섰다.

토트넘은 볼 점유율을 높여가며 경기 주도권을 가져갔다. 토트넘이 득점 기회를 잡았다. 전반 11분 손흥민이 오른쪽 측면에서 중앙으로 크로스를 올렸고 케인이 슛을 시도했으나 공은 그대로 골문을 벗어났다.

토트넘이 다시 기회를 놓쳤다. 전반 24분 히샬리송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이 박스 안으로 침투했다. 이어 중앙의 케인을 향해 크로스를 올렸으나 타이밍이 맞질 않아 슈팅으로 연결되지 못했다. 전반 39분에는 손흥민이 날카로운 오른발 슛을 했으나 벗어났고 전반전은 득점 없이 끝이 났다.

[사진 = AFPBBnews]

최병진 기자 cbj0929@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