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솔로, 강렬하고 과감한 변신 보여주겠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슬기가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4일 오후 슬기 첫 솔로앨범 '투애니에잇 리즌스(28 Reasons)'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레드벨벳 웬디가 간담회 MC를 맡아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날 슬기는 "그동안 정말 많은 활동들을 했지만, 솔로라는 게 굉장히 떨리더라"라며 "실감이 잘 안났는데 오늘 비로소 실감이 훅 온다"고 전했다.

이어 "데뷔 8년 만에 처음 발표하는 솔로앨범이다. 보컬적으로도 도전을 했고,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강렬하고 과감한 모습을 만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해 기대를 낳았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투애니에잇 리즌스(28 Reasons)'를 비록해 '데드 맨 러닝(Dead Man Runnin')', '배드 보이, 새드 걸(Bad Boy, Sad Girl)', '애니웨어 벗 홈(Anywhere But Home)', '로스앤젤레스(Los Angeles)', '크라운(Crown)' 총 6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투애니에잇 리즌스'는 그루비하고 묵직한 베이스와 휘파람 소리가 시그니처인 팝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좋아하는 상대를 향한 순수한 관심과 짓궂은 장난기를 모두 가진 선과 악이 공존하는 캐릭터가 등장, 우리의 관계를 둘러싼 수많은 이유들에 대한 궁금증을 던진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