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재, 아들 허웅 vs 구단 선수 이종현 붙는다면? “어려운 선택이지만…” (‘당나귀 귀’)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허재가 아들과 구단 소속 선수 사이에서 어려운 선택을 했다.

2일 오후 방송된 KBS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구단주 허재가 창단식을 마친 뒤 선수들과 함께 식사를 했다.

이 자리에서 허재는 구단 소속 선수인 이종현을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모습을 본 전현무는 “진짜 궁금한 게 이종현과 허웅이 붙는다면 마음이 어떨 거 같냐. 인터셉트 당하고 그러면?”이라고 물었다.

그러자 허재는 “솔직하게? 반반일 거 같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허재의 애매한 대답에 스페셜 MC로 등장한 문경은은 “둘 중에 하나만 해야지”라고, 전현무는 “예능에 반반이 어딨냐”라고 핀잔을 줬다. 장윤정 역시 “무슨 통닭도 아니고”라며 거들었다.

이에 허재는 “그래도 종현이가 잘하길 바랄 거 같다. 우리 팀 선수니까”라고 대답했다.

전현무가 “아들이 블록 당했는데도?”라고 묻자 허재는 쿨하게 “승패는 가려야 될 거 아니냐”라고 말했다.

이 모습에 전현무가 “어려운 선택이다”라고 하자 허재는 “근데 왜 어려운 선택을 질문하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 = KBS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캡처]

임유리 기자 imyo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