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우영, '빅뱅 준호' 된 사연…역대급 흑역사 소환 ('홍김동전')[MD리뷰]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그룹 2PM 멤버 우영이 흑역사를 회상했다.

11일 방송된 KBS 2TV '홍김동전'에서는 그리, 경리, 아이린, 이기광, 산다라박이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의 절친으로 등장해 여름방학 특집을 장식했다.

그리부터 우영은 한데 모여 '토크박스'를 진행했다. 주사위를 굴려 나온 주제에 해당하는 이야기를 소개하는 방식이었다.

가장 먼저 나온 주제는 바로 흑역사였다. 손을 번쩍 들고 "무조건 흑역사다"라며 자신 있어한 우영은 "부산 음식점에서 밥을 먹고 나오는데 할머니와 손주가 절 알아보더라"라며 운을 뗐다. 이어 우영은 "'맞네!'라며 지나가더라. 할머니도 절 알아보셨다. 손주가 '누구?'라고 하자 '유명한 연예인이다'라고 하셨다. 민망해서 들어가는데 할머니가 거의 확신하며 '빅뱅의 준호잖아!'라고 하셨다"라고 순식간에 그룹 빅뱅 멤버 준호가 된 사연을 돌이켰다.

이어 홍진경이 흑역사를 소환했다. 과거 명동 한복판에서 마주친 누군가가 먼저 악수를 건네왔다는 홍진경은 "내 뒤에서 손이 하나가 나왔다"라며 "셋이 악수했다"라고 해 폭소를 안겼다.

조세호는 "양배추 시절 양파, 부추, 대추, 왕배추라는 소리를 들었다"라며 "용산 전자상가에서 어떤 어르신이 고구마라고 하셨다"라고 했고, 우영은 "솔직히 양심적으로 하자"라며 일명 'MSG'를 의심했다.

"고구마를 듣고 생각났다"라고 입을 연 그리는 "저도 동현이에서 그리로 (활동명을) 바꿨잖냐. 얼마 전 인천 시장에서 촬영하는데 '쟤 둘리 아냐?'라고 하더라"라고 해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 = KBS 2TV 방송 화면]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