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재 “부부 사이 좋으려면 집에 없어야 된다고… 난 사이좋다” (‘당나귀 귀’)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전 농구선수 허재가 부부 사이가 좋다고 밝혔다.

7일 오후 방송된 KBS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3년 만에 대면 건강 콘서트를 연 여에스더가 관객들에게 남편과 사이가 좋은지 묻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스튜디오의 전현무는 “여기도 한번 물어보겠다. 배우자와 사이좋으신 분”이라고 물었다.

그러자 스튜디오에 있던 허재, 홍혜결, 김병현, 정호영이 모두 손을 들었다. 특히 여에스더와 자주 티격태격하는 홍혜걸은 “우리 사이좋다. 매일 하루에 한 번씩 전화한다”며 당당하게 손을 들었고, 이에 전현무는 “당연한 거 아니냐. 전화를 매일 해야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호영 셰프는 “사실 많이 싸우다가 제주, 서울로 떨어진 뒤로 사이가 좋아졌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숙이 허재에게 “집에 잘 없으시지 않냐”고 묻자 허재는 “부부 사이가 좋으려면 집에 없어야 된다고 하더라”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허재의 말에 김숙은 “그래서 부부 사이가 좋으시구나”라며 납득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 =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캡처]

임유리 기자 imyo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