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백경 "1세대 대표 아이돌 노래? 내가 대리작곡한 것" 충격폭로 [MD이슈]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그룹 원타임 멤버이자 성우로 활동 중인 송백경이 1세대 아이돌 멤버에 관한 충격적인 폭로를 내놨다.

송백경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국의 1세대 아이돌을 대표하는 그룹 (멤버 중 한 두명 쓰레기가 존재하는) 그 그룹 멤버가 지 스스로 작곡했다는 노래 (별로 유명한 노래도 아님) 근데 그거 실은 내가 돈 한 푼 안 받고 싸구려 우정으로 대리작곡 해준 거"라는 글을 남겨 팬들을 놀라게 했다.

이어 "아직도 어디 가서 폼 잡으며 잘 불러댄다는데. 영광이다. 난 낯짝이 얇아서 연예인 그만 둔 지 오래거든"이라고 적었다.

또 잠긴 문 사진과 함께 "사진 속 자물쇠, 내 입에 자물쇠. 양심가책 느낀단 너의 말 대체 따윈 절대 없지. 내가 봤을 때 이쪽 바닥은 낯짝 두꺼울수록 오래 감"이란 태그도 덧붙였다.

한편 송백경은 지난 1998년 원타임 1집 앨범 '1TYM'으로 데뷔했다. 'Once N 4 All', 'One Way' 등의 곡을 발표했으며 무가당 멤버로도 활동했다.

송백경은 지난 1998년 테디, 데니, 오진환 등과 함께 원타임으로 데뷔해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2019년부터는 KBS 44기 성우로 활동 중이다.

[사진 = 송백경 인스타그램]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