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림, 조항조 '고맙소' 커버영상 100만뷰 돌파…리메이크 음원 발매 결정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미스트롯2' 가수 황우림이 '고맙소' 리메이크 음원을 공개하며, 차세대 트롯 스타의 위엄을 보여준다.

황우림은 4일 소속사 린브랜딩 공식 SNS를 통해 '고맙소' 음원 발매를 예고했다.

황우림은 그 동안 자신의 유튜브 채널 '황우림의 포카림'을 통해 다양한 커버 영상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그 중 조항조의 '고맙소' 커버 영상은 단숨에 100만뷰를 돌파했으며 '트롯 커버 장인'이라는 애칭까지 얻었다. 해당 영상은 140만뷰를 훌쩍 넘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황우림은 팬들의 이와 같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고맙소'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음원을 오는 10일 정오 정식 발매하기로 결정했다. '고맙소' 커버 영상이 황우림의 애절한 감성과 섬세한 음색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만큼, 그녀만의 매력을 극대화한 편곡으로 새롭게 탄생한 음원 역시 큰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황우림은 지난달 발표한 신곡 '내사랑 바보'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곡은 그룹 2AM 멤버 이창민이 작사, 작곡했다.

한편 황우림이 재해석한 ‘고맙소’는 오는 10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린브랜딩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