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일에도…EXID 하니♥양재웅, 럽스타그램 티 냈었네 [MD이슈]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걸그룹 EXID 출신 하니(본명 안희연·30)와 정신의학과 의사 겸 방송인 양재웅(40)의 열애 소식이 뜨겁다.

29일 하니 소속사 써브라임은 "하니와 양재웅이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 가운데 두 사람의 SNS 게시물도 재조명됐다. 지난 1월 1일 하니는 인스타그램에 "2022를 선물 받으신 모든 분들, 축하해요"라며 새해 첫날 한라산 등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양재웅 또한 며칠 뒤 "2022년 1월 1일. 처음으로 내 의지로 떠난 산행"이라며 같은 풍경의 사진을 올렸다. 그는 하니와 함께 눈이 소복히 덮힌 한라산에서 새해를 맞이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하니는 지난 2011년 EXID로 데뷔해 2014년 '위아래'로 역주행 신화를 썼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 지난해에는 종합편성채널 JTBC 새 드라마 '아이돌: 더 쿠데타'에 출연했다.

양재웅은 MBC에브리원 '리얼 커플 스토리-장미의 전쟁' 등 각종 예능에서 활약했다. 친형인 방송인 겸 정신의학과 의사 양재진과 함께 유튜브 채널 '양브로의 정신세계'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하니·양재웅 SNS]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