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 컴백한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로시(Rothy)가 내달 5일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로시의 새 싱글 ‘체인지드 넘버(Changed Number)’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푸른 잔디 위 턴테이블과 푸른색 바이닐, 카메라가 놓여있다. 아기자기한 컬러의 소품과 함께 음악을 즐기는 듯한 모습이 싱그럽고 청량한 감성을 돋우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새 싱글명 ‘Changed Number’와 릴리즈 정보가 적혀 있어 로시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로시의 컴백은 지난 2월 발매된 여섯 번째 싱글 ‘겨울..그다음 봄’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신보 ‘Changed Number’는 R&B 장르의 곡으로, 로시 만의 트렌디한 감성을 듬뿍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로시는 신승훈의 뮤즈로 데뷔, 데뷔 싱글 ‘Stars’를 시작으로 ‘술래’, ‘버닝(Burning)’, ‘다 핀 꽃’, ‘BEE’, ‘OCEAN VIEW (Feat. 찬열)’, ‘COLD LOVE’, ‘겨울..그다음 봄’ 등으로 한계 없는 장르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리스너들의 호평과 공감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로시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 ‘뷰티 인사인드’, ‘로맨스는 별책부록’, ‘편의점 샛별이’, ‘지리산’ 등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 신흥 강자’로 두각을 드러낸 데 이어 최근 음악 예능 ‘싱포레스트’를 통해 독보적인 음악성과 무한한 가창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믿고 듣는 음색 요정’ 로시의 저력을 확실히 증명했다.

로시는 다채로운 행보를 통해 독보적인 음색과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 섬세한 감성까지 두루 갖춘 ‘완성형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바, 새 싱글 ‘Changed Number’에 담길 로시의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향한 호기심이 증폭된다.

한편, 로시의 일곱 번째 싱글 ‘Changed Number’는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도로시컴퍼니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