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랑 츄 아니야?…듀엣곡 '자장가' 깜짝 발표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가수 비아이(B.I)와 츄의 설렘 가득한 듀엣곡이 베일을 벗는다.

딩고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비아이와 츄의 듀엣곡 '자장가'의 음원과 라이브 클립 영상을 공개한다.

앞서 딩고는 지난 23일 비아이와 츄의 사진을 공개하며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성사를 알렸다. 두 사람의 컬래버 소식은 트렌디한 대세 가수들의 만남으로 음원 발매 전부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자장가'는 사랑하는 사람과 하는 통화에서 느끼는 운명 같은 인연 그리고 마치 나를 위해 준비한 오래된 자장가 같은 노래로, 많은 사람들이 이 노래를 듣고 달콤한 꿈을 꾸길 바라며 만들어진 곡이다.

특히 "하늘 끝자락의 오로라, 춤추는 구름은 연보라" 같은 감성 가사는 마치 동화 속의 한 장면 같은 느낌을 주며 달콤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독보적인 음색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비아이와 부드러운 가창력과 음색의 소유자 츄가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달콤하게 물들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비아이와 츄의 특급 케미스트리를 확인할 수 있는 듀엣곡 '자장가'의 음원과 라이브 클립 영상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와 딩고 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딩고 제공]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