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미니 2집 '서머 바이브' 첫 콘셉트 포토 공개…청량 비주얼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비비지(VIVIZ)가 독보적인 청량함으로 올여름 가요계를 물들인다.

비비지(은하, 신비, 엄지)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서머 바이브(Summer Vibe)'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비비지는 개별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은하는 민트색의 투피스 의상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기존 단발병을 부르는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보여줬다면, 이번에는 레이어드 단발 커트로 한층 성숙한 분위기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신비 또한 깊은 눈빛을 머금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보였다. 완성형 비주얼은 클로즈업 컷에서 더욱 돋보였으며, 화려한 액세서리와 시원한 색감의 의상으로 여름의 청량함을 전했다.

엄지는 흰색 투피스와 긴 생머리 스타일로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고, 시크한 눈빛으로 강렬한 무드를 자아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비비지는 단체 콘셉트 포토를 통해 3인 3색 시너지를 폭발시켰다. 강한 햇살과 어우러진 비비지의 다채로운 매력이 빛을 발했고, 청량함과 도회적인 분위기를 오가며 '서머퀸'으로 활약할 비비지의 모습을 기대하게 했다.

비비지가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서머 바이브(Summer Vibe)'는 비비지만의 여름을 그려낸 앨범으로, 오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