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라기월드:도미니언' 개봉 D-3 전체 예매율 1위, "사전 예매량 20만장 돌파"[공식]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영화의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영진위 통합전산망 5월 29일(일) 오후 12시 50분 기준, 600만 관객 돌파한 화제작 '범죄도시2'를 제치고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개봉 3일 전 사전 예매량 20만 장을 돌파했다.

이는 '어벤져스: 엔드게임'과 함께 역대 외화 최고 오프닝을 보여주었던 전편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의 개봉 2일 전 사전 예매량 209,270장을 가뿐히 뛰어넘는 예매 수치로 이번 작품 역시 최고 오프닝 신기록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29년 동안 이어진 '쥬라기' 시리즈의 압도적 피날레를 선보일 지상 최대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대한민국 전 세계 최초 개봉까지 단 3일을 남기고 있다. 이번 작품은 그동안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극강의 액션들과 더 커진 스케일을 예고한 바 기대감을 높이며 압도적 흥행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작품은 압도적 피날레를 담은 만큼 '쥬라기 월드' 캐스트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등 전편에 이은 배우들과 '쥬라기 공원' 레거시 캐스트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 샘 닐까지 합세하였으며 전설의 명감독 스티븐 스필버그와 콜린 트레보로우 감독이 총괄 제작을 맡아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전체 예매율 1위에 오르며 지상 최대 예매량을 선보이고 있는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6월 1일(수) 전 세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UPI]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