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순♥' 이효리 "시험관까진 하고 싶지 않아" 고백 ('떡볶이집 그 오빠')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가수 이효리가 '떡볶이집 그 오빠'에 출격한다.

24일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 방송 말미에 공개된 다음주 예고편에는 출연 소식만으로 화제였던 이효리가 등장했다.

'그녀가 왔다'라는 자막과 함께 '떡볶이집'을 찾은 이효리는 차량에서 내린 뒤 "레드카펫 안 깔았어?"라고 해 세 오빠를 당황시켰다. 이어 이효리는 큰오빠 지석진이 "행동 하나하나가 화제다"라며 운을 떼자 "왜일지 오늘 파헤쳐보라"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이효리는 또한 "난 한번 싸워서 나간 적 있다"라며 남편 이상순과의 결혼 생활을 언급했다. "갈 데 없다며"라는 둘째 김종민의 말에는 고민 없이 "갈 데가 왜 없냐. 돈도 많은데"라고 받아치는가 하면, "시험관까진 하고 싶지 않다", "난 주둥이가 문제다"라며 솔직 입담을 펼쳐 보이기도 했다.

한편 '떡볶이집 그 오빠'는 지석진, 김종민, 이이경 세 오빠가 야심차게 연 떡볶이 가게에서 그때 그 시절 이야기부터 세상 돌아가는 넋두리까지 풀어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사진 = MBC에브리원 방송 화면]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