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블랙핑크 제니 열애설에 빅히트·YG '침묵' [MD동영상]

방탄소년단 뷔(BTS V)·블랙핑크 제니(BLACKPINK JENNIE) 열애설에 빅히트·YG '침묵' 23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 방탄소녀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로 추정되는 제주도 목격담 사진이 올라오며, 두 사람간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운전 중인 남성과 조수석에 앉아있는 여성 모습이 담겨 있으며, 네티즌은 이목구비가 뷔, 제니와 비슷하며 두 사람 모두 제주도에 갔었다는 근거를 들었다. 또한 제니가 올렸던 셀카 속 선글라스와 사진 속 여성의 선글라스가 동일하다는 주장이 열애설에 무게를 실었다. 사진출처/마이데일리DB,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뷔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23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 방탄소녀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로 추정되는 제주도 목격담 사진이 올라오며, 두 사람간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운전 중인 남성과 조수석에 앉아있는 여성 모습이 담겨 있으며, 네티즌은 이목구비가 뷔, 제니와 비슷하며 두 사람 모두 제주도에 갔었다는 근거를 들었다.

또한 제니가 올렸던 셀카 속 선글라스와 사진 속 여성의 선글라스가 동일하다는 주장이 열애설에 무게를 실었다.

[사진 = 마이데일리 DB]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