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알바=채정안 "나이 들수록 돈이 많이 필요해" ('놀면뭐하니2')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제시카 알바의 정체가 배우 채정안으로 밝혀졌다.

2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워너비 멤버를 뽑기 위한 조별 경쟁이 그려졌다.

이날 김태리, 전지현, 제시카 알바로 구성된 신선봉이 2라운드 두번째 조로 등장했다. 전지현은 빅뱅의 '라스트 댄스(Last Dance)'를, 김태리는 정인의 '장마'를 열창했다. 제시카 알바는 나미의 '인디안 인형처럼'을 선곡했다.

이어 전지현, 김태리, 제시카 알바 세 사람은 함께 에코의 '행복한 나를' 무대를 선보였다. 산뜻한 세 사람의 첫 화음과 완벽한 호흡이 심사위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유재석은 "진짜 약간 감동받았다. 우리 알바 씨가 얼마나 노력했는지 느껴진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나 심사결과, 전지현과 김태리가 합격한 가운데 제시카 알바만이 홀로 탈락했다. 탈락한 제시카 알바는 정체를 공개했다. 그는 바로 채정안이었다.

유재석은 "우리 오디션에 정안 씨가 나올 줄은 몰랐다. 어떻게 오디션에 함께 해주시게 됐느냐"고 물었다. 채정안은 "진짜 성공하고 싶더라. 나이가 들 수록 돈이 많이 필요하더라. 난 집에 있으면 안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기분이 썩 좋지는 않다. 내가 뭐라고 기분이 나쁘면 어쩔 거냐"며 탈락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내가 좀 생각이 급하다. 기다리는 걸 잘 못한다. 생각나면 빨리 말하고 어떨 때는 생각도 안 하고 말한다"고 털털한 면모를 드러냈다.

채정안은 "극 중 차도녀 이미지로 오랫동안 버텼다. 언제 어떻게 방향을 틀어야 할지 고민이 많았다. 주변에서는 기다리라고 했는데 속이 터지더라. 지금 가릴 때도 아니다. 공진단을 많이 먹고 있다. 스스로에게 투자하고 있다"며 이미지 변신에 대한 간절함을 표했다.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강다윤 기자 k_yo_o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