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투약' 로버트 할리 "美 비자 발급 거부로 모친 장례 참석 못 해" 눈물('특종세상')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지난 2019년 필로폰 투약으로 체포됐던 1세대 외국인 방송인 로버트 할리가 근황을 공개했다.

로버트 할리는 19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특종세상'에 출연했다.

6남 3녀 중 장남으로 태어나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행복한 유년 시절을 보낸 로버트 할리. 하지만 2년 전 세상을 떠난 어머니의 장례식에 참석하지 못 했다고.

이에 대해 로버트 할리는 "그 당시에 (미국에) 가지도 못했고, 장례식에 참석을 못 했고. 그랬다. 굉장히 어려웠다"고 털어놨다. 마약 투약 사건으로 미국 비자 발급을 거부당해 어머니의 임종조차 지키지 못한 것.

로버트 할리는 이어 "제 자신을 때리고 싶지. '똑바로 살아라'하고. 내 자신한테 '착하게 살아라', '착하게 살아라' 죽을 때까지 이야기해야겠지. 지금이라도 어머님의 묘를 찾아가서 어머님한테 사과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냐. 비자 발급 해결하도록 내가 노력을 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한편, '특종세상'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했던 스타들의 휴먼스토리, 놀라운 능력을 갖고 있는 사람, 숨겨진 우리 이웃들의 이야기를 담은 고품격 밀착 다큐 프로그램이다.

[사진 = MBN '특종세상'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