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연금점수로 청약 가능"…'이규혁♥' 손담비, 화색 ('동상이몽2') [MD리뷰]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빙상여제 박승희가 과천 아파트 청약에 당첨된 사실을 털어놨다.

1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스페셜MC로 박승희가 출연했다.

이날 박승희는 '결혼 2년차'란 사실을 언급하며 "남편은 패션 쪽에서 브랜드 사업을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박승희는 "남편과 만난 지 4개월 만에 내가 먹여 살리겠다며 프러포즈를 먼저 했다"며 "연애도 고백을 내가 먼저 했고, 결혼도 그랬다. 당시 남편은 30대들이 보통 그렇지 않나? 경제적인 것 때문에 망설였다. 그 때 내가 먹여 살리겠다고 했다"고 얘기했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박승희는 "아파트 청약에 당첨이 됐다"며 "이게 특별한 상황이었다. 우수선수를 위해 특별공급이 되는 게 있더라. 연금점수를 기준으로 당첨이 됐다. 집은 과천이다"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손담비는 남편 이규혁에게 올림픽 메달이 없다는 사실을 언급하며 안타까워했고, 서장훈은 "아니다. 이규혁이 세계선수권에서 딴 메달이 많아서 연금점수가 엄청나다"고 조언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SBS 방송화면 캡처]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