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백지헌, 눈웃음에 사르르…시스루 패션도 소화 [화보]

[마이데일리 = 정진아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백지헌이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20일 패션 매거진 '엘르'는 백지헌과 함께한 화보컷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컷 속 백지헌은 풋풋한 매력이 느껴지는 스타일링은 물론 볼드한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등 키치한 분위기를 가감 없이 선보였다. 민트색 시스루 드레스부터 핑크색 베스트에 스커트를 매치한 캐주얼까지 완벽 소화한 모습. 또한 백지헌은 특유의 눈웃음부터 냉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백지헌은 새해 각오에 대해 "이것저것 많이 시도해볼 생각이다. 운전 면허도 그렇고 프로미스나인의 단독 팬미팅이나 콘서트를 열고 싶은 마음도 더욱 커졌다. 개인적으로는 MC나 연기에도 도전해 보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또한 백지헌은 미니 4집 'Midnight Guest' 수록된 곡 중 가장 취향에 가까운 곡으로 타이틀인 '디엠'을 꼽았다. 그는 "비트는 신나고 밝은데 멜로디는 서정적이고 약간 아련한 느낌도 있어서 더 매력적인 것 같다. 무대에서도 그런 모순적인 매력을 살리고 싶다"며 약 4개월 만의 컴백과 활동에 대한 기대감도 드러냈다.

백지헌이 속한 그룹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7일 미니 4집 'Midnight Guset'를 발매했다.

[사진 = 엘르 제공]

정진아 기자 avance_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