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안테나서 공개한 새 프로필 사진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안테나 새 식구' 이미주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폭넓은 행보를 예고했다.

소속사 안테나가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 새 프로필 사진에서 이미주는 두 가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블랙 민소매 터틀넥 차림으로 세련된 분위기와 차분한 매력을 발산한 이미주는 깊이 있는 눈빛으로 한층 성숙한 모습까지 보여줬다.

또 다른 사진에서 이미주는 화사한 블루 계열의 카디건과 화이트 진으로 밝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다양한 예능을 통해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미주 특유의 분위기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 프로필 사진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 준 이미주는 최근 안테나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이미주는 기분 좋은 에너지와 탁월한 예능감을 겸비한 다재다능한 면모로 음악 활동과 방송 활동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커리어를 견고하게 쌓아나갈 전망이다.

걸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한 이미주는 탁월한 끼와 입담으로 현재 MBC '놀면 뭐하니?', 카카오TV '런웨이2'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5'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다.

[사진 = 안테나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