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대관 "아내가 수백억 빚진 이유는…"('특종세상')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트로트가수 송대관이 아내가 수백억의 빚을 진 이유를 공개했다.

송대관은 2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이하 '특종세상')의 스타멘터리 코너에 출연했다.

아내의 사업 실패로 160억 원의 빚을 떠안게 된 송대관은 "지금도 다 못 갚은 거다. 지금도 10년에 걸쳐서 회생해 가면서 갚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대천 어디에 굉장히 큰 땅덩어리가 있는데 약 한 7만 평(23만㎡) 대지로 집을 지을 수 있는 그런 평지의 땅을 보고 (아내가) 너무 좋아하는 거야. 그래서 저 땅을 꼭 자기가 일궈 내겠다고 해서 알았어 해봐 그렇게 말하고 말았어"라고 운을 뗐다.

그리고 "그 땅을 본인 돈으로 다 샀으면 좋은데 돈이 많이 필요하니까 은행 융자를 썼다. 그런데 빨리 땅 계약이 해결되고 돈으로 현실화되고 다시 돌아와야 하는데 그게 빨리 안 되니까 이자가 쌓여가는 게 장난이 아니었다. 그러니까 나중에 가보니 빚이 280억까지 간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부동산 사기 혐의를 받은 송대관은 "내가 한 1년 정도 소송에 휘말려서 재판을 받게 됐는데 그때 판결이 무죄로 나왔다 무죄. 하지만 한 1년 정도 내가 마음도 심란하고 노래할 마음도 안 생기고 나 스스로가 가요계에서 노래 부르는 걸 쉬었다"고 고백했다.

[사진 =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