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합류한 박서준 "조금이라도 새로운 것 시도하려 해" [화보]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최근 마블 스튜디오 영화에 출연하며, 더욱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 박서준이 마리끌레르 1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서준은 모던한 스타일링에 청량하면서 남성미 넘치는 모습으로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그는 클래식한 룩과 캐주얼한 룩 모두 완벽히 소화하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인터뷰에서 그는 앞으로 개봉될 영화 '드림', '콘크리트 유토피아' 등과 같은 새로운 선택과 도전에 대해 "조금이라도 새로운 것을 시도하려 하고, 잘 표현할 수 있는 캐릭터와 작품을 고르려고 하는 편이다. 지금 나이에 잘할 수 있는 역할이라면 다 해보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제 작품을 보고 힘을 얻었다는 말을 전해 들었을 때 뿌듯한 마음도 들고 누군가에게 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걸 깨달으면서 책임감도 더 크게 느끼게 된다. 지켜봐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제가 가는 길이 옳은지 생각하고 좀 더 나은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마음을 늘 되새긴다"라며 그가 가진 가치관에 대해 전했다.

박서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영상은 마리끌레르 12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마리끌레르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