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이야기로 시작할까?"…위아이 김요한, 청량함 빛난 서울 홍보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위아이 멤버 김요한이 다채로운 서울의 모습을 알렸다.

위아이 김요한은 최근 서울 관광 공식 유튜브 채널 '비짓서울 TV (VisitSeoul TV)'를 통해 '타임 트래블 인 서울(Time Travel in Seoul)'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김요한과 비대면 데이트를 하는 콘셉트로 시작부터 눈길을 끌었다. 화면을 가득 채운 김요한의 청량한 비주얼은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하며 보는 것만으로 행복한 기분을 들게 했다. 특히 영상 통화를 통해 실제로 눈을 맞춘 듯한 느낌은 보는 이들의 설렘 감성을 한껏 자극했다.

청명한 가을 하늘을 뒤로 발걸음을 재촉한 김요한은 통화 속 상대에게 "너 서울에 대해 궁금한 것 많다 그랬지?"라며 말을 건넸다. 이어 "어떤 이야기부터 시작해볼까? 내가 너와 같이하고 싶은 이야기는…"이라는 멘트와 함께 말꼬리를 흐려 보는 이들의 기대를 모았다.

영상 말미에는 K-POP부터 드라마, 패션∙뷰티, 트렌드, 푸드까지 다채로운 테마의 콘텐츠들이 추천 영상으로 떠오르며 시선을 잡아 끌었다.

'타임 트래블 인 서울'은 과거와 미래로 시간여행을 떠난 김요한이 나만의 서울 한류 여행코스를 만들어보는 스토리텔링 영상이다. 해당 영상은 국내외 잠재 관광객들에게 생동감과 현실감 넘치는 비대면 한류 여행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제작됐다.

김요한은 화보 같은 일상과 유쾌한 에너지를 통해 서울의 관광 경쟁력을 다채롭게 담아내며 한류 팬은 물론 대중들의 관심을 높였다. 특히 자칫 지나칠 수 있는 평범한 보통의 공간들을 새로운 시선으로 재조명한 영상은 서울 여행에 대한 MZ세대들의 호기심을 한껏 자극했다.

한편 김요한이 속한 위아이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꾸준하게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비짓서울 TV' 영상 캡처]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