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HMR 새 라인업 구축… 닭안심살 HMR 4종 출시

[마이데일리 = 김성호 기자]종합외식기업 bhc가 닭가슴살 가정간편식(HMR) 제품군에 이어 닭안심살 HMR 신제품을 본격 출시하면서 새로운 라인업 구축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첫선을 보이는 ‘bhc 닭안심살 4종’은 닭안심살에 ‘뿌링클’, ‘맛초킹’, ‘딥커리’, ‘맵스터’ 등 bhc치킨 시그니처 소스를 접목한 메뉴로 취향에 따라 맛 선택이 가능하다.

닭안심살은 가슴살 안쪽에 위치해 닭 한 마리당 두 조각 밖에 나오지 않는 황금 부위로 지방 함량이 거의 없어 대표적인 저칼로리 음식으로 꼽힌다. ‘bhc 닭안심살 4종’은 재료 본연의 담백한 맛과 촉촉한 식감을 살리기 위해 영하에서 급속 동결냉동을 진행했다.

조리법은 간단하다. 파우치를 개봉하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가량 돌리거나 파우치 채 3분간 끓는 물에서 조리한 뒤 동봉된 소스와 곁들이면 된다. 별도의 해동이나 양념이 필요하지 않아 누구나 손쉽게 영양가 높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bhc 닭안심살 4종’은 22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 랭킹닭컴, 허닭에서 구매 가능하며 순차적으로 쿠팡, 위메프, 티몬, G마켓, 옥션, 11번가, SSG닷컴, AK몰 등 다채널로 판매 확대할 계획이다.

bhc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신선한 닭안심살을 bhc치킨의 검증된 맛과 함께 즐길 수 있어 기존 소비자, 고단백 식단 마니아 등 계층을 아우르는 폭넓은 호응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bhc는 품질, 맛, 편의성 등을 고루 갖춘 다양한 HMR 제품을 선보이면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hc는 지난 6월 닭가슴살 스테이크 2종과 큐브 2종 등 4가지 종류의 닭가슴살 HMR 제품을 론칭, 이후 라인업을 지속 강화하며 총 32종의 닭가슴살 HMR 제품을 선보였다. 9월에는 ‘스파이시 닭가슴살 떡볶이’, ‘닭가슴살 반반 핫도그’, ‘닭가슴살 롤 핫도그’ 등 닭가슴살을 활용한 영양 간식을 출시하면서 고객 입맛을 사로잡았다.

[사진설명:bhc 닭안심살 4종 이미지=bhc 제공]

김성호 기자 shk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