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가상현실 ‘메타버스’ 체험 하세요!"

[마이데일리 = 김성호 기자]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은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 한 MCM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MCM HAUS)에서 45주년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MCM은 과거에서 미래, 현실에서 디지털, 가상현실에서 초현실 등 시공을 초월하는 MCM의 여정 ‘메타버스(M’ETAVERSE)’를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였다.

MCM은 브랜드의 다층적인 여정을 대변하는 메타버스(M’etaverse)를 3D 정육면체 패턴으로 연출한 MCM 창립 45주년 기념 새 모노그램 ‘큐빅 모노그램’을 공개하고, 컬렉션을 전시했다. 또한 MCM의 메타버스를 큐빅 모노그램으로 구현한 초실감 혼합현실(XR) 체험 공간도 공개했다.

MCM은 10월 21일부터 11월 14일까지 큐빅 모노그램 컬렉션 전시와 XR 체험존 운영을 이어간다. XR체험을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날짜와 시간을 예약할 수 있으며,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사진설명: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MCM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MCM HAUS)에서 메타버스를 큐빅 모노그램으로 구현한 초실감 혼합현실(XR) 체험 공간 앞에서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MCM 제공]

김성호 기자 shk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