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달수, 미투 의혹 벗고 '요시찰' 무대 인사 "좋은 평 받길" [MD동영상]

[오달수:Oh Dal su] 미투 의혹 벗고 '요시찰' 무대 인사 "좋은 평 받길" 배우 오달수가 1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문정동 메가박스 송파 파크하비오점에서 진행된 영화 '요시찰' 언론시사회 및 무대인사에 참석했다. 이날 오달수는 "'요시찰'은 감방 영화라 한 방에서 생활하던 친구들을 오랜만에 보니까 더 반갑다. 우리 작품이 좋은 평을 받았으면 좋겠다. 감사드린다"라고 개봉 소감을 밝혔다. 앞서 오달수는 2018년 '미투' 의혹에 휩싸인 이후 혐의 없음으로 일단락, 2020년 11월 '이웃사촌'으로 복귀에 나섰으나 '요시찰'은 활동을 중단했던 당시 촬영한 작품으로 드디어 빛을 보게 됐다. '요시찰'은 감방을 배경으로 여러사람들이 모여 자신들의 삶과 세계에 대해 이야기를 쏟아 놓는 블랙 코미디물이다. 오늘(13일) OTT 동시 개봉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배우 오달수가 1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문정동 메가박스 송파 파크하비오점에서 진행된 영화 '요시찰' 언론시사회 및 무대인사에 참석했다.

이날 오달수는 "'요시찰'은 감방 영화라 한 방에서 생활하던 친구들을 오랜만에 보니까 더 반갑다. 우리 작품이 좋은 평을 받았으면 좋겠다. 감사드린다"라고 개봉 소감을 밝혔다.

앞서 오달수는 2018년 '미투' 의혹에 휩싸인 이후 혐의 없음으로 일단락, 2020년 11월 '이웃사촌'으로 복귀에 나섰으나 '요시찰'은 활동을 중단했던 당시 촬영한 작품으로 드디어 빛을 보게 됐다.

'요시찰'은 감방을 배경으로 여러사람들이 모여 자신들의 삶과 세계에 대해 이야기를 쏟아 놓는 블랙 코미디물이다. 오늘(13일) OTT 동시 개봉한다.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