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알로소, 신제품 '홀리데이'와 '카포네' 출시

[마이데일리 = 김성호 기자]퍼시스그룹의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알로소가 신제품 소파 ‘홀리데이’와 ‘카포네’ 2종을 출시하고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홀리데이’는 구름 위에 앉은 듯한 착좌감으로 여유로운 휴양지에서의 푹신하고 나른한 휴식을 선사해 주는 소파 시리즈다. 거실 공간의 크기와 사용 목적에 따라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모듈 소파로, 두 개의 시트가 일체형으로 연결된 좌판은 넉넉하고 여유로운 착석 공간을 제공한다. 이동이 가능한 등 쿠션은 뒷면에 롤쿠션이 연결된 상태로 프레임에 걸쳐 사용할 수 있어 소파 위의 어떤 자세든 편안하고 탄탄하게 지지해 준다. 동물 복지를 위해 구스 대신 신소재인 ‘수퍼 마이크로 화이버’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적인 측면과 좌방석의 내구성도 동시에 고려했다.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 내리는 마스카포네 치즈를 연상시키는 ‘카포네’는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우러진다. 등받이가 높은 하이백 소파지만 모든 마감선을 매끄럽고 깔끔하게 처리해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상체를 포근하게 감싸 안는 넉넉한 높이의 등 쿠션은 온몸의 긴장과 피로를 풀어주며, 베개를 닮은 팔걸이와 통 메모리폼으로 제작된 베드형 좌판은 오래 앉거나 누워도 결림 없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알로소는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와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7일부터 10월 5일까지 알로소 네이버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2종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신제품 소파를 무료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10월 3일까지 알로소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모집한다.

알로소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소파 2종은 집 안에서도 마치 휴가를 떠난 듯 여유롭고 기분 좋은 쉼을 즐길 수 있도록 오랜 기간 최상의 착좌감을 연구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알로소만의 프리미엄 디자인과 완벽한 착좌감을 모두 갖춘 신제품 소파를 통해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쉼’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알로소의 신제품 소파 2종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및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기흥 리빙파워센터점 등 13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고 알로소 네이버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알로소'가 출시한 신제품 '홀리데이'와 '카포네'=알로소 제공

김성호 기자 shk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