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결혼 축하 선물 인증 "따뜻한 마음 감사" [MD동영상]

[박수홍:Park soo hong] 결혼 축하 선물 인증 "따뜻한 마음 감사" 개그맨 박수홍이 29일 반려묘 검은고양이 다홍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발표 이후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박수홍은 "따뜻한 마음 고맙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됐다. 박수홍은 지난 28일 깜짝 혼인신고 사실을 알렸다. 그는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다"며 "이제는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제게 삶의 희망을 준 다홍이의 아빠로서 우리 가정을 위해 살고, 평범한 가족을 꾸리려 한다"고 전해 네티즌의 응원이 이어진 바 있다. 한편 개그우먼 심진화도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우리 선배님 결혼 축하합니다!!!!!!! #박수홍 #다홍이아빠 #결혼 #유부남 #축하축하 #행복하세요 #꽃길만걷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박수홍 인스타그램, 심진화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DB]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개그맨 박수홍이 29일 반려묘 검은고양이 다홍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발표 이후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박수홍은 "따뜻한 마음 고맙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됐다.

박수홍은 지난 28일 깜짝 혼인신고 사실을 알렸다. 그는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다"며 "이제는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제게 삶의 희망을 준 다홍이의 아빠로서 우리 가정을 위해 살고, 평범한 가족을 꾸리려 한다"고 전해 네티즌의 응원이 이어진 바 있다.

한편 개그우먼 심진화도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우리 선배님 결혼 축하합니다!!!!!!! #박수홍 #다홍이아빠 #결혼 #유부남 #축하축하 #행복하세요 #꽃길만걷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박수홍 인스타그램, 심진화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DB]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