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홀' 김성균X이광수X김혜준, '제시의 쇼터뷰'서 만난다…특급 케미 발산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올여름 단 하나의 재난 버스터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싱크홀'의 주연배우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이 SBS 유튜브 '모비딕' 채널의 웹예능 '제시의 쇼터뷰'에 게스트로 전격 출연한다.

'싱크홀'은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재난 버스터. '싱크홀'의 주연 배우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이 오는 8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웹예능 '제시의 쇼터뷰'에 특급 게스트로 출연한다. 29일 공개될 이번 방송에는 영화 '싱크홀' 팀이 출연한다. 11년 만에 내 집 마련의 목표를 이루었지만 지하 500m 싱크홀 속에 빠지게 된 생계형 가장 동원(김성균)과 그의 집들이에 초대 받았다가 함께 떨어지는 직장 동료 짠내폭발 김대리(이광수)와 하드캐리 인턴 은주(김혜준)를 연기한 세 배우가 출연, 영화 속 유쾌한 케미를 짐작케 하는 환상적인 팀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제시의 쇼터뷰' 방송에서는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 세 게스트들이 각자 글로벌 버전, 예능 버전, 노말 버전으로 영화 '싱크홀'의 매력을 소개하고 그 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숨겨진 춤과 노래 실력까지 전격 공개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더한다. 올여름 단 하나의 블록버스터 '싱크홀'만큼이나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이번 방송은 29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될 예정이다.

올여름 가장 뜨거운 팀워크의 주인공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의 '제시의 쇼터뷰'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싱크홀'은 오는 8월 11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쇼박스 제공]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