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태양: 데이브레이크' 남궁민 "배우진 호흡, 더할 나위 없어"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배우 남궁민이 '검은 태양'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25일 밤 방송된 MBC '검은 태양: 데이브레이크'에서는 첫 방송을 앞둔 '검은 태양' 주역 남궁민, 박하선, 김지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MBC가 선보이는 첫 금토드라마이자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 수상작 '검은 태양'은 1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 한지혁 역의 남궁민은 "1년 전 중국 선양에서 작전 수행 도중 팀 동료가 모두 사살되고 실종된다. 기억을 다 잃어버린 채로 국정원에 돌아온다. 동료를 죽인 배신자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고 캐릭터를 소개했다. 한지혁은 빈틈없고 완벽한 업무수행 능력으로 동료들에게 경외의 대상이었지만, 하루아침에 조직을 위기로 몰아넣은 채 자취를 감췄다가 돌아와 조직을 뒤흔드는 인물이다.

또한 남궁민은 "처음 캐스팅 과정부터 지켜봤는데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연기를 잘하는 배우께서 흔쾌히 출연해주셨다. 배우진의 호흡에 대해선 더할 나위 없이 자신있다"라고 전했다.

MBC 새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은 오는 9월 중 첫 방송된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양유진 기자 youjiny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