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8월 9일 컴백…첫 리패키지 앨범 'Select Shop'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가수 하성운이 오는 8월 9일 솔로 데뷔 후 첫 리패키지 앨범 'Select Shop'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는 22일 오후 하성운의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Select Shop'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속 하성운은 선명한 초록빛 헤어로 신비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하성운은 지난 6월 미니 5집 'Sneakers' 활동을 통해 솜사탕을 연상케하는 분홍빛 컬러와 아기자기한 스타일링으로 귀여운 매력을 돋보인 바 있다. 이와 대조적으로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리패키지 앨범 'Select Shop'이 한결 성숙한 분위기일 것을 예고했다.

그래피티 티셔츠와 체커보드 팬츠라는 빈티지하면서도 자유로운 스타일링의 하성운은 공허한 듯 얽매이지 않은 듯 힘이 빠져 있는 모습이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 'Select Shop'에는 최근 종합편성채널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선공개한 'Strawberry Gum'도 포함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Strawberry Gum' 완곡을 손꼽아 기다렸던 팬들에게는 또 하나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사진 =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