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클로젯, 역대급 할인 ‘개러지 세일’ 진행… 최대 90% 할인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물류센터 이전을 기념해 최대 9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창고대방출 ‘개러지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욘드클로젯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언택트 소비문화가 확산되는 상황을 반영하여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개러지 세일을 진행한다. 개러지 세일은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라인의 다채로운 아이템을 70~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최근 출시한 21SS 신제품도 포함되어 여름 의류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할 만하다.

한편, 비욘드클로젯은 아메리칸 클래식과 프레피룩을 기반으로 매 시즌 감각적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과 패치를 특징으로 디자이너 단일 상품 중 최초로 밀리언 셀러를 기록한 ‘I.L.P(I LOVE PET)’ 라인과 ‘NOT ROMANTIC’의 줄임말로 로맨틱하지 않은 사람들이 꿈꾸는 로맨틱을 주제로 하트 패치와 레터링 포인트가 돋보이는 ‘노맨틱(NOMANTIC)’, 그리고 우주에서 영감받은 아트웍의 ‘NAPC(NEW APOLLO CREW)’, 컬렉션 레이블 ‘NAVY’까지 다양한 라인을 전개하고 있다.

[사진 = 비욘드클로젯]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