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글로우 헤어 크림팩’ 출시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에서 꾸덕한 고영양 트리트먼트를그대로 담은 산뜻한 크림 워터 제형의 씻어내지 않는 뿌리는 헤어팩 ‘글로우 헤어 크림팩’을 출시한다.

부드러운 분사력, 넓은 분사각으로 갈라진 모발 사이사이 영양 코팅을 도와주며, 플로럴 계열의 머스크 향으로 향수 뿌린 듯 방금 샴푸한 듯 오랜 시간 향기로운 헤어로 케어해준다.

모발 윤기 부여 및 영양 공급을 도와 거친 모발도 관리받은 듯 촉촉하고 매끄러운 헤어로 케어해주는 ‘핑크뮬리’ 추출물과 일반 누에고치와는 다른 황금빛 누에고치의 고함량 단백질 성분인 ‘실크아미노산’이 포함되어 모발 영양 관리에 도움을준다.

윤기 없이 부시시하고 푸석푸석 갈라진 손상 모발, 펌이나 염색 시술 후 관리가 필요한 모발 혹은 간단하게 헤어 영양 관리가 필요할 때 사용하면 좋다. 젖은 상태 또는 마른 상태의 모발에 제품을 가볍게 흔들어 골고루 뿌려 흡수시켜 주면 고영양 성분이 손상된 모발에 흡착되어 부드럽고 건강한 헤어로 관리해 준다.

한편, 떡짐 없이 산뜻한 사용감의 노워시 헤어팩 ‘글로우 헤어 크림팩’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쏘내추럴]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