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사주풀이 중 울컥…"세상에 없는 사랑 갈구" ('연애도사')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가수 서인영이 사주풀이 중 눈물을 흘렸다.

2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 Plus,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연애도사'에는 사주 도사를 찾아간 서인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사주도사는 서인영에 대해 "본인이 리더고, 남에게 아쉬운 소리를 못한다. 조금 슬프면 대화를 해서 풀려고 하는데, 많이 슬프고 괴로우면 혼자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 그러니까 본인이 딱한 거다. 아름다운 마음이긴한데 본인도 좀 외롭다"라고 분석했다.

이어 사주 도사는 "왜 남자에게 잘해주는 줄 아냐"고 물었다. 서인영은 "왜 그러는 거냐 도대체. 친구들이 호구라고 놀린다"라며 궁금해했다.

사주 도사는 "이 세상에 없는 것 같은 사랑을 갈구한다. 그런데 그런 사랑은 잘 없다. 그러기 때문에 내가 구현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서인영은 "그런 건 있는 것 같다. 처음 시도하는 걸 좋아하는데, 내가 노력하면 변하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사주 도사는 "그러니까 본인이 힘들다고 느껴질 거다. 주면 줄수록 상대방은 그걸 당연하게 받는다"고 했다. 이에 서인영은 "왜 눈물이 나려고 그러지?", "자꾸 저를 불쌍한 눈으로 쳐다보는 것 같다"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사진 = SBS플러스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