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새 타투 의미? 인생 한 방 있기를"…카리스마+복근 '눈길' [화보]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가수 라비가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22일 패션 매거진 지큐는 7월호에 담길 라비의 단독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라비는 맨몸에 재킷만 걸친 채 탄탄한 복근을 뽐내거나, 장미를 입에 물고 카메라를 내려다보는 등 넘치는 남성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라비는 새롭게 생긴 타투 조커의 의미를 묻는 질문에 "조커는 무적의 패인만큼, 내 인생에도 한 방이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새겼다"고 답했다. 또 라비가 쥐고 있는 패는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그런 건 없다"며 "그래서 조커를 갖고 싶은데, 무적의 패는 존재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하나로 모든 걸 아우르고 통제하는 건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힙합 아티스트로서 자신의 음악적 소신을 밝히기도 했다. 라비는 "원래는 대중성을 의식해 음악을 만들었다"면서 "하지만 지나고 보니 그렇게 만든 곡은 내 것이 아니라는 걸 깨달았다. 결국 내가 잘할 수 있는 것에 더 집중하자는 목표를 가졌다"고 털어놨다.

최근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로지스(ROSES)'가 가장 선명한 색을 가진 앨범이라고 밝힌 라비는 "엄청난 변화보다는 통일성에 신경을 썼다. 앨범 전반적으로 정리가 됐다는 느낌이 들 것이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특히 '로지스'가 라비의 음악 여정에 어떤 해답이 될지에 대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지표가 될 것 같다"며 "라비는 이런 에너지의 음악을 한다고 소개할 수 있는 앨범이다. 이번 앨범과 연계해 곧바로 정규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고 신보를 예고했다.

한편 라비라는 사람을 어떻게 요약하고 싶은지에 대해서는 "뜨겁게 움직이는 플레이어"라며 "좋아하는 일을 하고 싶은 의지가 계속 끓어오르는 것 같다"고 밝혔다.

[사진 = 지큐 제공]

오윤주 기자 sope@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