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이혜성 목소리 등장에 부끄…장윤정 "갑자기 목타요?" 폭소 ('개미랑 노는 베짱이')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전현무가 여자친구 이혜성 아나운서의 목소리가 등장하자 부끄러워했다.

지난 21일 MBN '개미랑 노는 베짱이'가 첫방송 됐다. 첫 게스트로 이연복 셰프,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박종복이 출연했다.

이날 이연복 셰프는 유튜브 구독자를 늘리기 위해 고민하던 중 누군가에게 전화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전현무의 여자친구인 이혜성. 전현무가 부끄러워하며 음료를 마셨고, 이를 놓치지 않은 장윤정이 "갑자기 목타요?"라고 질문해 웃음을 안겼다. 전현무는 "마실 때 돼서 마셨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예쁜 목소리로 다정다감하게 이연복 셰프와 전화 통화를 한 이혜성. 장윤정이 "원래 전화 저렇게 상냥하게 받냐"고 하자 전현무가 "예. 아직까지는"이라고 답했다.

찐 남친의 면모도 보였다. 이연복 셰프와 통화에서 이혜성은 자신의 어머니가 이연복 셰프의 식당에 가보고 싶다고 했다고 말했고, 이연복 셰프가 모시고 오라며 "맛있는 거 해줄게"라고 했다. VCR을 보고 있던 전현무가 "실제로 갔잖아요. 가족들하고"라고 하자 김수찬이 "오 빠삭하게 알고 계시네요"라고 감탄했다. 이에 전현무가 "저 정도는 알지 않나"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 = MBN 방송 캡처]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