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방탄소년단 제치고 1위…트와이스 컴백 [종합]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1위를 차지했다.

1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빅뱅크'에는 6월 둘째 주1위 후보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제로 바이 원 러브송(0X1=LOVESONG)(I Know I Love You) feat. Seori'와 방탄소년단의 '버터'가 이름을 올렸다.

점수 합산 결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토모로우바이투게더는 "2년 3개월 만에 '뮤직뱅크'에서 1위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값진 상 주셔서 감사하다. 모아 여러분, 멤버들 사랑하고 감사드린다"며 미소 지었다.

이와 함께 '뮤직뱅크'에서는 트와이스의 '알코올-프리(Alcohol-Free)'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트와이스는 쾌활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이펙스, 고스트나인, LAM(영화처럼), 라잇썸, 몬스타엑스, 티오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와이스, 공원소녀, 로켓펀치, 블리처스, 블링블링, 송하예, 에버글로우, 엔플라잉, 우진영, 위아이, 하성운 등이 출연한다.

[사진 = KBS 2TV 방송 화면]

정지현 기자 windfa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