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한층 성숙해진 모습 공개…커블체어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 방출

손연재가 현재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커플체어의 광고 현장에서 전보다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등장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에는 손연재 특유의 투명한 눈빛과 웃음, 동시에 아련한 표정 등 다양한 표정을 선사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주었다. 특히 늦은 시간에 촬영이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하며 뜨거운 열정을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은 '역시 손연재'라며 감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커블체어는 일명 '손연재 의자'로 불리며 재택근무와 온라인 수업 등 비대면 활동이 많아지면서 실내 생활의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광고는 일상 곳곳에 자리 잡은 커블체어를 통해 자연스럽게 스며든 긍정적 변화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됐으며, 비대면 수업을 하는 학생들과 버스기사, 전화상담사, 직장인 등 좌식 생활 시간이 늘어난 이들이 커블체어로 바른 습관을 경험하고, 일상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 후반부에는 손연재의 "오늘도 저마다의 자리에서 바른, 당신을 그립니다"라는 메시지를 통해 브랜드의 목소리를 담아내는데 초점을 맞췄다.

커블 체어 전용 커버는 탈부착이 가능한 분리형으로 와이더와 키즈 제품에 사용 가능하다. 더블 에어 매쉬 소재로 통기성이 강화되어 쾌적한 사용감이 돋보인다. 커블 체어 와이더와 키즈 전용으로 선보이고 있다.

[사진=커블체어 제공]

천주영 기자 pres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